[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 서구문화회관은 2024년 한 해의 끝을 음악으로 채우는 따뜻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특별 기획공연 ‘송년음악회 아듀! 2024’ 공연을 오는 28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국내 뮤지컬 무대의 히로인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배우 ‘민경아’와 영화·드라마·방송·뮤지컬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박진주’를 초청해 ‘뮤지컬스’의 아름다운 앙상블과 팝스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다양한 뮤지컬 넘버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송년음악회를 마련했다.안정적인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배우 민경아는 뮤지컬 ‘알라딘’ 중 ‘These palace walls’와 뮤지컬 ‘웃는 남자’ 중 ‘나무 위에 천사’ 등을 들려준다.
다재다능한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박진주는 뮤지컬 ‘레드북’ 중 ‘사랑은 마치’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중 ‘사람들로부터 배운 것’을 선보인다. 또한, 민경아와 박진주의 듀엣 무대로 영화 ‘겨울 왕국’ 중 ‘나 태어나서 처음으로’와 뮤지컬 ‘레드북’ 중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으로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의 마음에 행복과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성 트리오 앙상블 ‘뮤지컬스’는 섬세한 음악성을 비롯한 매력적인 안무로 뮤지컬 ‘드림걸즈’, ‘올슉업’, ‘위대한 쇼맨’ 등 명품 뮤지컬 메들리와 함께 영화 음악으로 꾸며진다. 더불어, 팝스오케스트라의 경쾌하면서도 품격 높은 라이브 연주로 이번 송년음악회의 모든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다.전석 무료 공연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예매 방법은 서구 구민은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에서 방문 예매로 진행하며, 일반 인터넷 예매는 27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권수경 서구문화회관 관장은 “올 한 해 따뜻한 마음으로 서구문화회관을 방문한 관객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발전을 거듭하는 서구의 우수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했으니 더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