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역외점포인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하기 위한 상품 및 이벤트를 연이어 출시하고, 보다 다양한 기회로 전국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지난 5월 시중은행 전환을 선포하고 7월 원주지점을 개념한 iM뱅크는 시중은행 전국구 확산의 첫 발걸음을 강원도에서 시작해 원주 지점을 개점했다. 이후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연 10% 고금리 적금’ 출시, 강원지역 이디야 이벤트, 강원 지역 명소 관련 상품 출시 검토 등의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시중은행 전환 이후 고객 밀착 마케팅으로 홍보를 확대하고 있는 iM뱅크는 대구 연고팀인 대구FC와 삼성라이온즈 홈경기에서 홍보 부스를 설치해 고객들을 만났으며,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해 강원FC의 홈구장인 강릉종합경기장에서도 강원도민과 강원FC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달 강릉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데 이어 1일에도 iM뱅크 홍보부스를 운영해 강원FC홈구장에서 고객들을 만났다. 여전히 더위가 극성을 부리고 있는 일정 속에서 시원한 생수를 무료로 전달하는 한편 연 10% 적금 금리 쿠폰에 바로 접근할 수 있는 QR코드가 새겨진 제작 부채를 배부하며 ‘연 10% 더쿠폰적금’ 홍보에 힘썼다.
현재 국내 K리그 1위를 달리는 강원FC는 주전인 양민혁 선수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로의 이적이 확정돼 강릉뿐만 아니라 춘천, 원주, 서울·수도권 등 인근 지역의 많은 축구 팬들이 강릉을 찾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열기 속에서 경기장을 찾는 수많은 팬들에게 iM뱅크를 알리고 고금리 적금 가입을 홍보할 예정이다
iM뱅크 첫 가입고객이면 다른 조건 없이 연 10%를 바로 받아갈 수 있는 더쿠폰적금은 금리인하 시점에 눈길을 끄는 고금리 상품으로, iM뱅크 앱 첫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본인명의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통해 첫 로그인 고객 인증 후 쿠폰을 실시간으로 바로 지급하며 1인당 1계좌, 월 최대 20만원까지 불입(1년제) 할 수 있다.
iM뱅크 연10% 더쿠폰적금은 다양한 강원지역 바로가기 링크가 게시된 홍보물 뿐 아니라 모바일 포털 사이트에서 ‘iM뱅크’ 검색을 통한 iM뱅크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해당 상품을 가입한 고객들은 물론, 1일 당일 강원FC 홍보부스에서 가입한 고객과 함께 3일까지 더쿠폰적금을 가입한 고객들은 양민혁 선수 싸인 유니폼 추첨 대상이 되며, 총 6명을 추첨해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지역팀이 활동하는 스포츠 경기에서 강원도민과 문화예술 축제를 함께 즐기며 전국 고객과의 만남을 넓혀 iM뱅크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면서 “복잡한 조건 없이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를 통해 고금리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연10% 더쿠폰적금의 쿠폰발급 종료일은 오는 30일로 예정돼 있으니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바라며, 앞으로도 전국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