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안종규기자]김천상무가 경영지원팀 직원을 채용한다.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지닌 15일부터 경영지원팀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경영지원팀 대리급 1명이며, 예ㆍ결산, 회계, 재무, 세무 업무를 맡는다. 정규직 전환 여부는 12개월 근로계약 후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지원 자격 중 지원자의 연령, 성별, 거주지 등 제한은 없으며, 기본 자격 요건으로 4년제 대학 졸업자(또는 동일 학력) 및 졸업 예정, 사무국 출퇴근 및 차량 운전이 가능해야 한다. 필수 자격 요건으로는 비영리법인의 회계업무 3년 이상의 경력과 전산회계사 1급 또는 동급의 공인 자격증이 요구된다.권장사항은 더존(회계프로그램) 사용 가능 여부와 어학능력(영어) 중급 이상이다. 또한, 우대사항으로 프로구단 사무국 근무 경력이 있다.채용시험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서류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4시까지이며 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 받아 작성 후 구단 이메일(recruit@gimcheonfc.com)로 제출하면 된다.서류 합격자는 오는 3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8월 6일 면접시험이 이뤄진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8월 8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개별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모집 부문별 응시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채용과 관련된 사항은 경영지원팀(070-4105-1108)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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