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성주군 벽진면은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24일 실시한 이번 교육은 직원 친절마인드 향상을 목표로 인사예절, 전화예절, 민원응대 요령 등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기본 역량을 키우고, 면민이 만족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민원응대 시 적절한 표현 등 실제 발생할 수 있는 사례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해 민원만족도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형철 벽진면장은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와 민원응대 능력을 배양하여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며, 다시 찾고 싶은 벽진면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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