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의성군이 민원친절도 제고와 함께 민원행정 취약점을 파악해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민원서비스 종합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사는 직원과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민원응대 암행평가단운영 △만족도 문자·전화 설문조사 등 3개 분야 민원서비스에 대해 평가할 계획이다.5~10월까지 △대면민원 △전화친절도 △민원처리 결과 등을 평가해 정확도를 높이고 미흡한 부분은 민원서비스 개선안과 우수부서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김주수 군수는 "최근 몇간 만족도 조사 결과 꾸준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군민이 만족해 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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